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rioles

Sports

by Tomyorke 2009. 4. 26. 01:11

본문

오늘 현재까지 8승9패의 성적을 달리고 있다. 초반 6승2패까지 치달았으나 그 이후 2승7패의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온 모양새이다. 예상하던 바대로 타선은 좋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으나 투수진의 문제가 심각하다.
 
1,2 선발인 거스리, 우에하라는 그나마 보통 수준의 선전을 하고 있으나 3선발부터는 믿을 수가 없다. 볼티모어에서야 선발이지 다른 팀이라면 불펜진을 구성했을 법한 수준이니 말할 필요가 없겠지만. 이튼은 이 전 경기에서 선전을 했으나 fluke일 가능성이 높고, 핸드릭슨은 내가 아직 잘 모르는 선수이며 별로 관심이 안가는 선수이다. 그나마 작년 볼티모어 유망주 1위를 했던 버거슨이 빅리그 첫승을 신고했고 다음 경기도 기대가 된다. 브라이언 매터스나 크리스 틸먼이 올해 빅리그로 대뷔를 할 수 있을지도 궁금하다.

타선은 괜찮다. 로버츠, 존스, 마카키스, 허프의 중심타선은 막강한 공격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하위 타선에서는 스캇이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다. 볼티모어의 희망인 맷위터스가 언제쯤 빅리그에 대뷔를 할 것인지도 큰 관심이다.

늘 불쇼를 자행하던 불펜진은 아직까지 그닥 큰 불쇼를 지르지는 않았다. 데니스바에즈도 아직까지는 괜찮고, 짐 존슨도 괜찮다. 단지 맷 앨버스가 작년 전반기보다 못한 출발을 보여주고 있으며, 오리지널 마무리였던 크리스레이가 아직 예전 실력을 회복하지 못한 모양새이다. 죠지쉐릴은 오늘 블로운 세이브를 기록했다.

팜에서 잘 성장시킨 투수들이 빅리그에서 잘 정착해서 더이상 투수 문제로 골치를 썩힐 필요가 없는 볼티모어가 되었으면 좋겠다.

관련글 더보기